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식회사 한국디아이씨

닫기

공지사항

식물에서 유래한 식품용 천연계 청색소 『리나블루®』 액체 소용량 타입(100g)을 출시!

관리자 2020-09-29 조회수 146

<본 뉴스는 DIC JAPAN 홈페이지에 2020년 6월 1일 게재된 뉴스입니다.>


식물에서 유래한 식품용 천연계 청색소 『리나블루®』 액체 소용량 타입(100g)을 출시!
~ 슈퍼 푸드인 스피루리나에서 유래한 천연계 착색료로, 용기에 잘 묻지 않도록 산소 베리어성을 높인 용기로 판매개시 ~


주식회사 DIC(본사:도쿄도 주오구, 대표이사:이노 카오루)의 100% 자회사이며 식용 남조류인 스피루리나를 제조・판매하는 주식회사 DIC 라이프 테크(본사:도쿄도 주오구, 대표이사 : 다케미 다카히로)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한 천연계 식용 청색소 『리나블루®』 의 액체 소용량 타입 100g을, 2020년 6월 1일부터 판매 개시합니다.

■ 제품 개요
제품명  :리나블루® LES2 100g(액체 소용량 타입)
판매개시일:2020년 6월 1일
판매가격 :1병:4,630엔[세금 별도], 2병 이상(2병 단위):7,600엔[세금 별도]
판매처  :기업만(일반 소비자에 대한 판매는 불가능합니다.)
사이즈  :세로45mm X 가로45mm X 높이138mm
 
<리나블루® 액체 소용량 타입>


제품 웹사이트:
https://www.dlt-spl.co.jp/en/product/linablue/index.html

 
<리나블루®를 사용한 음료나 음식 예>


 
<사용량 이미지>

■ 제품 특징
1. 용기에 잘 묻지 않도록 산소 베리어성을 높인 용기를 사용하여 한 방울 씩 사용할 수 있으므로 미세하게 양 조절 가능!
2. 음료나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의 디저트는 물론, 스프나 젤리, 라멘 등 폭넓은 요리에 사용 가능!
3. 몇 방울만을 이용하여 푸른 하늘이나 투명한 바다와 같은 아름다운 파란색을 연출 가능! 


당사 그룹은 1970년대에 영양보조식품으로서 스피루리나 및 스피루리나에서 유래한 식품용 천연계 색소 『리나블루®』의 상업용 생산에 세계 최초로 성공했습니다.
그 이후, 조류 연규의 선구자로서, 긴 세월에 걸쳐 꾸준한 노력을 계속하여 “안전한 먹거리・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이제까지 식품 제조 회사용의 대용량(1kg 이상) 사이즈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었으며, 소용량 사이즈는 분말품만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작년, 음식점 등 많은 고객분들로부터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액체품 소용량 사이즈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요청이 있어, 『리나블루®』 액체 소용량 타입 100g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본 제품은 스피루리나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의 천연계 색소이기 때문에, 음식의 안전성을 중시하는 해외 식품 제조 회사는 물론 국내에서도 소다맛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대기업 아이스크림 제조 회사에서 사용되는 등, 매우 주목을 받고 있는 소재입니다.

DIC 그룹은 건강을 지향하는 소비자의 “안전한 먹거리・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높은 관심이나, 미주・유럽의 대기업 식품 제조 회사에 의한 인공 색소 철폐 선언 등을 참고하여,
앞으로도 “안전한 먹거리・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에 주력하며 제품 개발을 진행해 가겠습니다.


관련 웹사이트
■ 주식회사 DIC 라이프 테크
https://www.dlt-spl.co.jp/index.html


관련 SNS사이트
■ Facebook
https://facebook.com/diclifetec
■ Instagram
https://instagram.com/dic_spirulina
■ Twitter
https://twitter.com/Spirulina_Man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