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사소개 / 회사개요
 
대일본잉크화학공업주식회사(DIC, Dainippon Ink and Chemicals, Incorporated)는 세계 60여국에 230여개의 회사를 지닌 글로벌 그룹회사로 세계에서도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종합정밀화학회사입니다. 인쇄잉크 메이커로 시작한 DIC는 다채로운 색채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독자적인 고유기술을 융합하여 인쇄재료ㆍ공업재료ㆍ기능제품ㆍ전자정보재료 등의 분야에까지 색채가 지닌 가능성을 무한히 응용해 오고 있습니다.

특히 주력제품인 인쇄잉크와 유기안료에 있어서는 세계의 선도적 위치를 확립하고 있으며, 견고한 사업기반과 혁신적인 연구개발에 의해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과 토탈 솔루션의 제공은 물론 차세대제품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DIC의 모든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해서 개성이 넘치는 종합정밀화학회사로서 세계적 기반에서의 위치를 드높이며, 풍요로운 미래창조에 공헌해 나가겠습니다.
DIC의 약 1세기에 걸친 행보는 기술혁신과 새로운 분야를 향한 도전의 역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쇄잉크를 시작으로 유기안료, 합성수지 등의 파인케미컬을 기초로 사업기반을 확립한 DIC는 오랜 세월동안 길러온 고유기술을 응용하여 플라스틱 성형품, 건축재료 등의 주변분야로도 진출했습니다. 또한 전자정보재료, 신소재 등의 첨단분야에도 꾸준하게 사업영역을 넓혀 왔습니다.
DIC는 주력제품인 인쇄잉크와 유기안료에 있어서 아시아로의 진출 및 구미 유수기업의 인수 등 적극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펼치며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시장에서의 리딩포지션을 오랜 세월에 걸쳐 확보해 왔습니다.
또한, 세계최적지에서의 생산을 의욕적으로 진행하여, 국제경쟁력의 강화를 꾀하고 포지션을 더욱 더 확고히 다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그룹내의 시너지를 추구하는 한편, 혁신적으로 고기능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의 요구에 최대한 부응해 나가겠습니다.
창업 당시부터 해외 진출을 모색하고 있던 DIC는, 기타 인쇄잉크 메이커에 앞서서 아시아로의 진출을 달성했습니다. 이후, 1986년 미국 Sun Chemical의 인쇄재료사업부문, 1999년에는 프랑스 Totalfina의 잉크부문(Coates)을 인수하는 등 구미를 중심으로 전세계로 활동거점을 확대해 글로벌 정밀화학회사로 성장했습니다.
한편, 큰 성장이 기대되는 아시아, 특히 중국에서는 주력사업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강화ㆍ확대를 전개해 나감과 동시에 신흥시장인 동구지역에서도 활동거점을 넓혀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DIC는 개성이 풍부한 종합정밀화학 메이커로서 세계에서 다양한 제품과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IC가 자랑하는 다양한 제품라인업, 강인한 리딩포지션, 그리고 광대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함과 동시에 그룹 시너지의 최대화를 극대화시켜서 국제경쟁력의 향상을 꾀하고 있습니다.
DIC그룹의 사업은 시장 · 제품 · 기술을 기초로 한 4개의 사업부문(인쇄재료ㆍ공업재료ㆍ기능제품ㆍ전자정보재료)으로 나눠지며 그 모든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하고 있습니다. DIC그룹에서는 이들 사업을 통해 현대인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해 나가겠습니다.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39 대한상공회의소 회관 3층 DIC KOREA CORPORATION | 대표전화 : 02-317-6200 | 팩스 : 02-752-1059